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6. 14. 05:54카테고리 없음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는 것은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상점을 책임진다면, 당신은 커미션으로 일하는 판매원을 상대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종업원이 추천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더 좋은 방법은 사전 예방적으로 쇼핑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데스크톱을 제공하려는 사용자를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노트북에서 태블릿으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을 큰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컴퓨터는 좋은 경우가 많지만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면 부팅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시작 메뉴에서 시작하고 "ms config"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시작할 때 어떤 프로그램이 열리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컴퓨터를 부팅할 때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이 더 빨리 실행될 수 있다.




필요한 기능만 있으면 감당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해 보십시오.


사람들은 단지 필요 없는 기능을 가진 최신의 가장 훌륭한 기계를 사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선택한 구성 요소와 기능에 주의한다면 당신은 훨씬 적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너는 컴퓨터를 살 때 보증을 받아야 한다.


이렇게 되면 재정 부담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일반적으로 매장에 다시 가져가서 같은 모델인 새로운 모델이나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특정한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시작하기 위해서, 당신의 컴퓨터는 4기가바이트 이상의 메모리, 정말 좋은 비디오 카드, 그리고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의 모든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킬 특별한 컨트롤러와 키보드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컴퓨터 제조업체들은 인터넷에 정보를 올리는 대신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매뉴얼의 정보량을 제한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도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 PC를 찾는 경우 모든 소프트웨어가 합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합법적인 온수로 끝나거나 나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도록 항상 열쇠와 CD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컴퓨터 세계의 상황이 변했고, 이제 여러분은 많은 노트북보다 적은 데스크톱을 가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아주 잘 작동하는 컴퓨터를 몇 백 달러면 구할 수 있다.


항상 그들의 제품 뒤에 기꺼이 서 있는 평판이 좋은 상점에서 구매하도록 하라.




미니 PC는 환경을 보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들은 전기를 많이 소비하지는 않지만, 보통 충분한 처리 능력을 제공한다.


주로 컴퓨터를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자 메일 및 워드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경우 이 경로를 고려하십시오.




새 컴퓨터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경우 컴퓨터를 구입할 때 처음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일을 했든 셀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중고 컴퓨터를 구입할 생각이라면 이 구매에 원래 보증서가 적용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컴퓨터 제조업체들은 원래 보증서가 두 번째 소유자에게 양도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사용 여부를 결정하는 데 보증은 포함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모니터, 컴퓨터, 프린터를 패키지로 함께 구입하곤 했다.


그것을 피하라.


많은 평면 TV도 이러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 모니터는 점점 찾기 어려워지고 있다.


또한, 이미 가지고 있는 마우스와 키보드는 여전히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드 드라이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 옵션은 두 가지뿐입니다.


HDD는 전통적인 드라이브인 반면 SSD는 더 빠르고 새로운 옵션이다.


SSD는 더 높은 엔드, 더 비싸고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지만 RPM은 더 많다.




어떤 운영 체제를 원하십니까? 예를 들어, 윈도우 8은 윈도우 7과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윈도우 7을 즐겨 사용하더라도 윈도우 8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OS로 새 컴퓨터를 사도록 하라.




이제 올바른 컴퓨터를 구입할 자신이 있는가? 이제 그 과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밖에 있는 것에 대해 숙제를 하기 시작하라.


이 조언들은 연구 단계에서 중요한 보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