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기억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는가?

2020. 6. 14. 05:56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의 기억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는가?



좋은 기억은 삶의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에 필수적이다.


뛰어난 기억력은 더 빠른 학습, 더 나은 직업 습득, 더 높은 소득 잠재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 기술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 노력은 기억력 향상이라는 측면에서 큰 보상을 줄 수 있다.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정보를 더 오랜 시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다.


작가들이 속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유사한 니모닉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정보는 단어나 기억의 트리거로 기능하는 항목과 연관된다.




기억력 향상을 찾고 있다면, 운동을 해보아라! 운동은 순환을 더 좋게 하는데, 이것은 뇌가 잘 기능하도록 산소를 더 많이 공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력은 뇌에 집중되어 있으며,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최대 뇌 기능을 증가시키는데 필수적이다.


운동은 기억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질병을 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외우고 싶은 정보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러한 관계형 격자 작업을 구축하면 새로운 정보를 기억에 남도록 할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사물을 더 빨리 외울 수 있다.




현장 최고의 마인드 팁을 활용해 기억력을 높이고 싶다면 동네 도서관을 찾아보자.


기억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서 구할 수 있는 수천 권의 잘 다듬어진, 직설적인 책들이 있다.


이 책들 중 많은 것들은 그 분야의 존경받는 지도자들이 쓴 것이지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정말로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매일 소량의 운동만으로도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공부 시간에 정보를 벼락치기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면, 더 작은 학습 세션을 해보라.


한 가지 주제에 대해 한꺼번에 자신을 교육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마음은 압도될 것이고, 당신은 그 정보를 오랫동안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의 두뇌가 공부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규칙적인 짧은 세션을 위해 앉으세요.




학생 시절이 한참 뒤쳐져도 지속적인 학습이 관건이다.


새로운 지식을 얻는 것을 멈추면 기억력을 돕는 뇌의 부분을 활용하는 것을 멈춘다.


항상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뇌가 정보를 기억해야 할 때 훈련을 받도록 보장할 것이다.




달력, 의제 및 기타 계획자를 활용한다.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약속이나 이벤트를 추적하기 위해 하루 종일 플래너와 함께 두십시오.


하루 일정표를 정하고 계속 살펴봐.


사물을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오직 뇌에만 의존하지 않는 것이다.


무언가를 잊으면 답답할 수 있기 때문에 뇌 활동을 하면 민감한 정보를 잊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글에서 보듯이, 사물을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이 있다.


이러한 기술들을 연습함으로써, 당신은 결혼기념일, 슈퍼마켓 쇼핑 리스트와 같은 중요한 것들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기술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기억력의 증가를 확실히 알아차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