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으로 고생하십니까? 다음 아이디어를 사용해 보십시오.

2020. 6. 14. 05:57카테고리 없음


암으로 고생하십니까? 다음 아이디어를 사용해 보십시오.




암은 의학계에서 가장 무서운 단일 진단이다.


어떤 식으로든 암에 걸린 인생이 있다면, 그 상태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 상태에 직면할 준비가 더 잘 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이 단락들은 여러분이 암 환자로서 직면하게 될 일상적인 투쟁에 대처하는 기본적인 지식과 학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설탕 섭취를 관찰하는 것은 암세포의 성장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암세포는 포도당을 공급받을 때 더 빨리 성장하기 때문에, 당신의 설탕 섭취를 줄이면 세포가 증식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서 설탕을 제거한다고 해서 암이 제거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치료법을 매우 지지할 수도 있다.




암을 조기에 발견한다는 것은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반드시 검진을 받고 검사를 포함한 예약을 해야 암세포가 발병하기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자가 검진을 하면 유방암이나 고환암의 초기 징후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암 진단을 받으면 즉시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이미 병이 난 지금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으로 담배를 끊지 않는 암 환자들도 있다.


흡연은 완전히 회복될 가능성을 줄여줄 것이다.




과일과 야채는 오염될 수 있다.


농약은 질병과 해충을 막기 위해 이 농작물에 사용된다.


가게에서 산 과일과 야채를 먹기 전에, 순한 비누와 충분한 물을 사용하여 이 살충제를 제거하라.


또는 과일 구매를 농약 노출이 적은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암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암에 걸릴 수도 있고 영원히 실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의 걱정을 가능한 한 정직하게 다루고, 자신이 겪고 있는 일에 대해 자신의 감정을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암으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의 말을 듣는 단순한 재능의 힘을 결코 과소평가하지 말라.


감정적으로 힘들 수도 있지만, 그들의 두려움을 듣는 것은 그들을 긍정적으로 만들고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견을 말하거나 방해하지 말고, 그냥 들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흡연이 폐암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흡연이 대장암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담배에서 흡입된 연기는 발암물질을 대장으로 옮기고 담배 자체가 대장 용종의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많은 이유들 중 몇 가지 입니다.




우울함을 느끼면 건강이 악화되고 면역력이 약해져 암이 퍼질 수 있다.


그들은 모든 희망을 잃고 포기할지도 모른다.




야생 연어가 몸에 매우 좋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연어가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은과 오메가 3 지방산의 수치가 낮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암 발생 세포를 막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야생 연어를 먹도록 하라.




암이라는 바로 그 개념은 공포와 공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암의 예방과 치료를 다룰 때나 아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때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팁을 고려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