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조언을 이끌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

2020. 6. 14. 05:57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조언을 이끌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성공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떤 비즈니스의 힘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뜨거운 방법이다.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중소기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로 고객을 확장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읽어보십시오.




Twitter에서 정보의 흐름을 양방향으로 유지하십시오.


팔로워가 트윗하면 응답하라! 사이트에 대한 모든 언급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가능한 경우 같은 날 질문에 답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팔로워들이 더 좋은 의견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을 단지 사업일 뿐만 아니라 사람으로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 쉬운 스토어프론을 만드십시오.


Facebook 상점을 만들고 다른 사이트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면 온라인에 큰 도움이 된다.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검색하는 동안 사이트에 남기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 옵션을 사용하면 페이스북을 떠나지 않고도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용자는 행복하게 페이스북에 머물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페이스북에서 그들의 관심을 빼앗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방법은 여러분이 판매하는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글을 쓰는 경험이 많은 블로거가 여러분의 블로그에 게스트 게시물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분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스트 블로그를 하는 경우 호스트의 사용 권한을 얻어 사이트에 링크를 남기십시오.


항상, 당신의 손님 블로거들에게 기꺼이 보답하라.


그 블로거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도 체크하기 위해 머무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에서 어떤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보다 당신에게 더 적합할 수 있고 당신의 시간이 더 필요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한정된 오퍼에 접근하는 것을 즐길 것이고,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중에는 한 개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노출하는 곳이 많을수록 성공 가능성이 커진다.


또한 활용해야 할 다양한 도구와 같은 이 접근법에도 다른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진 제출 콘테스트는 당신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특히 여러분이 상을 수여할 계획이라면, 사람들은 정말로 참여하게 될 것이고 어떤 대회에도 참가하기 위해 여러분의 사이트로 몰려들 것이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게시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노출시킬 것이다.




지금 보시다시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업에 포함시키는 방법은 다양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사용함에 따라 당신의 사업과 매출이 어떻게 증가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